천연 물질의 항산화제로 생리통 완화방법, 강력한 ‘월경전증후군 치료제’
천연 물질의 항산화제로 생리통 완화방법, 강력한 ‘월경전증후군 치료제’
  • 온라인보도팀
  • 승인 2015.09.08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의 천연 항염 효능이 월경 전 증후군 증상 완화에 도움

월경 전 증후군은 대개 월경이 시작되기 4-10일 전에 신체적, 정신적인 이상(異狀)증상들이 나타났다가 월경이 시작하면서 어느새 사라지는 것을 말한다. 전체 여성의 약70%에서 나타나며, 20%정도는 심각한 증상을 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주로 20-30대의 여성에게 흔히 나타나며 복부 팽만감, 부종, 체중증가, 변비, 얼굴이 달아오름, 유방통, 여드름 등의 신체적인 이상을 보이고 정신적으로는 불안, 초조감에 시달리며 쉽게 화를 내거나 눈물을 쏟는 등 증상이 무려 150여 가지나 된다고 한다.

안 좋은 일이 생길 것만 같은 불쾌한 기분, 생리통 완화방법은 어떻게 될까? 생리통을 미리 예방하기 위해서는 가벼운 운동이나 식사조절, 생활습관을 개선하는 것이 큰 도움이 되는데 카페인과 소금, 설탕의 섭취를 줄이고 혈행개선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을 평소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다.

천연 항염 효능으로 월경전증후군 증상 완화에 효과적인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이 있다.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은 월경전증후군 치료제로써 불쾌한 증상을 자연적으로 개선시키고, 경련이나 복통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되어 많은 여성들의 건강기능식품으로 선택되고 있다.

관련제품문의 : 080-1582-1582   
'다운AG-피크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