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세균을 제거해 방귀냄새를 줄이고 대장암을 예방하는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

한국인의 식습관이 점차 서구화됨은 물론 밤에는 한국의 야식음식 문화가 발달하고 있다. 현재 우리나라 암 발병률 3위가 대장암이 될 정도로 대장암의 발병률은 급격히 증가하는 중. 고칼로리와 정제된 음식, 각종 가공식품의 섭취가 대장암의 증가에 큰 영향을 끼치고 있다.
위와 같은 음식을 많이 먹게 되는 사람일수록 그렇지 않은 사람에 비해 변비가 없어야하고 규칙적으로 원활한 배설이 이루어져야한다.
대장운동이 더디거나 혈액순환이 잘 안되어 변비가 심한 사람의 경우, 증상을 방치하면 대장염, 대장암에 걸릴 위험이 높다. 특히 나이가 들수록 변비가 심해지기 마련.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 성분이 천연 물질의 항산화제로 혈액순환을 도와 체질을 개선하고 대장 운동을 도울 것.
일시적인 변비해결방법으로 변비약을 먹는다면 근본적인 변비해결방법으로는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의 섭취가 체질을 건강하게 만들어 규칙적으로 변을 잘 볼 수 있는 컨디션을 만드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혈액순환을 돕고 몸속 유해물질 배출을 도와 배변 시 발암물질도 함께 배출되게 하는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이 효과를 인정받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관련제품문의 : 080-1582-1582
'다운AG-피크노'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