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의 체내 유해산소제거가 안구 노화, 시력감퇴도 예방

60대 이후부터는 눈 건강을 위협하는 안질환이 눈에 띄게 증가한다. 그중에서도 가장 위험한 질환이 녹내장, 황반변성, 당뇨망막병증으로 우리나라 실명의 3대 요인으로 꼽힌다. 과거 백내장이 실명까지 이르게 하는 무서운 질병으로 꼽혔으나 최근에는 그 자리를 당뇨망막병증이 차지했다.
노안이 오기 시작하면 실명 위험 질환이 촉진되기 때문에 작은 이상 징후가 생길 때마다 안과를 방문해 검진을 받아야한다. 노후에 젊은 세대만큼 건강한 눈을 가지려면 일찍부터 꾸준히 시력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노안증상을 막는 길이다.
노후에 불쾌한 노안증상이 생기지 않도록, 시력에 좋은 음식을 꾸준히 섭취하자. 천연 항산화 성분이 가득한 건강기능식품,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 또한 꾸준히 섭취해도 부작용 없이 시력을 보호하고 노안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은 야맹증 예방과 눈의 점막, 망막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A 그리고 수정체 기능에 도움을 줘 적극적으로 섭취해야 하는 비타민C 영양소가 인체에 흡수되어 잘 적용되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시력저하와 눈의 피로를 막아주는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이 눈앞이 더 선명하게 보이도록 도와줄 것이다.
관련제품문의 : 080-1582-1582
'다운AG-피크노'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