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에서 생기는 현상, 이명을 치료하는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의 항산화 기능

이어폰을 많이 끼도 다니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환청, 통증으로 이비인후과에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특히 외부의 소리 자극이 없는데도 불구하고 귀에서 소리가 들리는 현상, 이명은 대부분 느낄 수 있지만 이러한 이명 현상이 지속적이거나 너무 자주 들리게 되면 생활하는데 지장을 받을 수 있다. 이명은 여성이 남성보다 많이 나타나며 노인층에서 많이 나타난다.
‘귀에서 소리가 나요. 거슬릴 정도로 귀에서 삐 소리가 나요.’ 갑자기 귀에서 위잉 하는 소리나 바람소리, 매미소리 등이 들리며 가끔은 시끄러운 소리나 괴로울 정도로 날카로운 소리가 잠시 나타났다가 사라진다.
‘귀에서 삐 소리, 귀가 멍멍해요, 귀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요’같은 이명 증상은 과로와 스트레스로 생기는 경우도 많고, 귀 주변을 지나가는 혈관의 이상이나 근육의 경련 등으로 나타나는 ‘귀에서 소리가 나요’ 증상은 귀에서 맥박소리처럼 들리거나 불규칙적인 소리로 들린다.
‘귀에서 삐 소리가 나요’ 불쾌한 증상이 생기는 이명이 지속되다 보면 피로감, 스트레스, 수면장애 등이 유발되고 집중력장애, 기억력장애, 우울증, 불안장애 등 정신과적 질환으로 번질 가능성이 높아진다.
이명에 좋은 음식, 이명에 좋은 영양제, 심지어 이명에 좋은 약초까지 찾는 현대인이 늘고 있다. 짠 음식과 카페인을 피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것이 바로 이명에 좋은 것이다. 현대인의 스트레스 호르몬을 관리하는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이 이명을 개선하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
강력한 항산화 물질의 혼합체인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은 유해 산소로부터 우리의 세포를 안전하게 지킴으로써 환경오염이나 유전자 조작, 화학 첨가물로 인한 부작용, 공해 등 환경 스트레스로부터 인체를 보호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나타낸다.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의 강력한 천연 항산화 기능이 귀 속 달팽이관을 보호하며 이명, 이석증, 어지럼증의 원인을 예방한다.
관련제품문의 : 080-1582-1582
'다운AG-피크노'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