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돈까스 브랜드 하루엔소쿠는 오는 1월 31일 본사(서울시 강동구 양재대로1473, 6층)에서 오후2시부터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에 대한 소개와 가맹점 개설 절차 및 투자비용, 브랜드 운영 노하우 등 하루엔소쿠 브랜드 창업 전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며, 특전혜택을 마련했다. 또한, 하루엔소쿠의 대표 메뉴들을 직접 시식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2013년 브랜드 런칭을 시작으로 올해 브랜드 출범 11주년을 맞은 하루엔소쿠는 '프리미엄 돈까스'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으며 전국 100여개의 가맹점이 운영중에 있다.
하루엔소쿠 관계자는 "프랜차이즈의 급부상, 경제불황, 코로나 팬데믹, 배달시장의 변화 등 많은 변화를 겪으며 한층 성숙한 위기관리 노하우를 겸비할 수 있었다. 그동안의 노하우를 통해 앞으로도 지속성장 가능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하루엔소쿠는 카페 같은 공간에서 다양한 프리미엄급의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로 지금까지 전국 100여개 매장을 열었다. 아울러 가맹점 친화적인 프랜차이즈를 지향하는 만큼 착한 프랜차이즈로 선정된 바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하루엔소쿠 사업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haruensoku.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