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빡하고 건조한 눈, ‘안구건조증 치료’가 필요해지기 전, 눈 건강 관리하기
빡빡하고 건조한 눈, ‘안구건조증 치료’가 필요해지기 전, 눈 건강 관리하기
  • 온라인보도팀
  • 승인 2015.09.04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산화 작용으로 망막부터 보호하는 천연 성분의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

환절기에 접어들면서 안구건조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일교차가 큰 가을은 건조한 날씨와 낮에는 강렬한 자외선으로 우리의 눈 건강을 위협하게 된다. 실내외의 온도차가 크기 때문에 면역력이 떨어지면서 발생하게 된다.

눈물은 눈에서 산소와 영양분을 각막에 공급하는 역할을 한다. 그런데 건조한 바람에 쉽게 눈이 마르는 안구건조증. 한번 발병되면 완치가 어려운 안구건조증, 건강에 좋은 꾸준한 습관이 안구건조증 치료를 이긴다.

안구건조증은 치료보다 예방이 중요한 질환이므로 안구건조증을 예방하려면 꾸준한 눈 건강 관리가 필요하다. 안구건조증을 예방하는 천연 물질의 항산화제,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눈은 특수한 액상 지질 장벽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망막을 보호하기 위해 유해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제를 요구하는 특성이 있다.

안구건조증을 포함한 눈 건강 실험 사례로, 1,200명 이상이 참여한 5개의 임상 연구에서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이 눈의 혈관계를 개선하여 안구건조증을 예방하고 시력을 보호한다는 사실이 밝혀져 안구건조증을 예방하는 강력한 천연 항산화제로 널리 인기를 얻고 있다.

관련제품문의 : 080-1582-158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