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남서해안에서 자생하는 소나무껍질 추출물, 현대인의 손발 저림 증상 개선

대부분 하루종일 앉아서 일하는 많은 직장인들은 손발저림으로 많은 불편함을 겪고 있다. 실제로 손발 저리는 이유는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못한 이유가 크다. 시간이 날 때마다 스트레칭을 해주며 혈액순환에 원활하게 해주어야 한다.
혈액순환제 부작용을 겪지 않으려면 몸상태를 고려하여 인체에 무리가가지 않은 천연 항산화제 혈액순환개선제가 필요하다. 프랑스 해안송 껍질 추출물은 동양에 인삼이 있다면 서양에는 피크노제놀이 있다고 할 정도로 소나무껍질의 항산화 작용은 세계적이다.
혈액순환개선제 추천으로 프랑스 해안송 껍질 추출물을 꾸준히 섭취하여 효과를 본 실제사례를 보자면, 요통으로 인해 한번 자리에 앉으면 일어설 수 없었던 사람이 프랑스 해안송 껍질 추출물을 먹기 시작한지 3일째 되자 마음대로 앉고 설 수 있게 되었다. 이 환자는 1주일만 먹고 복용을 중지했지만 요통은 그 후 1개월이 넘도록 재발하지 않았다고 한다. 테니스로 인해 팔꿈치에 통증이 생긴 여성 환자는 효과가 더욱 빨리 나타났다. 복용한 다음날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다. 이처럼 강력한 천연 물질의 항산화제인 프랑스 해안송 껍질 추출물은 자체의 항산화 성질과 아울러 비타민 C와 같은 항산화 물질을 재생시키는 능력을 통해서 유해물질을 퇴치하도록 인체를 도와줌으로써 저하된 면역 체계를 정상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손발 저리는 이유를 알고 혈액순환 개선제 추천받아 프랑스 해안송 껍질 추출물에 주목하는 사람들이 증하고 있다.
관련제품 - 차앤비 '다운AG-피크노'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