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히 눈에 띄는 이중 턱에 처진 표정, 저녁 귀가 후 스마트폰을 잠시 내려놓자

턱에 힘을 주고 아래턱을 당기는 습관은 흔히 말하는 ‘투 턱’을 만들게 된다. 기술이 발달하고 문화가 발전함과 동시에 사람들의 얼굴도 진화되어가는 중이다. 스마트폰을 보면서 얼굴을 내리고 있는 시간이 늘었기 때문. 특히 얼굴에 살이 많거나 피부 탄력이 약한 사람에겐 더 위험한 습관이다. 지방이 넘치는 데다 이를 받쳐줄 지지 세력까지 약하다면 턱 선이 무너지는 것은 시간문제다. 미간주름, 팔자주름 필러 유행은 들어봤지만 턱 주름까지 필러를 맞는 사람은 아직 못 들어본 거 같다.
진피층의 탄력을 유지하는 콜라겐·엘라스틴 합성량이 감소하고, 피부조직이 손상되면서 상황은 더욱 악화된다. 피부 연결고리가 느슨해지면서 세포 간 결속력이 떨어지면 결국 페이스라인은 중력에 백기를 들게 된다. 목과 턱에 생긴 주름도 눈에 띈다. 목주름제거, 턱 주름 관리에 신경 쓰지 않으면 외모가 무너지는 건 시간문제? 꾸준히 주름개선 화장품이라도 사용하는 여성이라면 좀 양호하겠지만 바쁘고 피곤해서 피부노화를 눈치 채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 주름개선 화장품과 피부미용기기로 평소 꾸준한 관리 하는게 좋다. 기능성화장품의 효과와 얼굴마사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방치했다가 병원 피부과를 찾아 목주름제거 수술, 팔자주름 필러, 턱 주름 피는 시술 등을 받는 까다로운 상황을 맞이하지 않기 위해 달라지자! 페이스라인을 지키는 정석은 바로 ‘마사지’이다. 피부미용기기로 목에서부터 턱을 거쳐 얼굴로 올라오는 순서대로 리프팅 마사지를 해주며, 얼굴마사지기기의 꾸준한 사용을 추천한다. 주름개선 화장품과 가정용 고주파기기로 투 턱 주름을 집중 관리하는 것으로 얼굴마사지 효과를 보는 것은 물론 그 외에도 피부 결을 살리고 주름개선, 탄력증진, 아름다운 얼굴선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어 뷰티아이템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관련제품 - 차앤비 '바이오FMS프로그램'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