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미 화장품, 잡티제거 화장품 급해! 기미 없애는 방법
기미 화장품, 잡티제거 화장품 급해! 기미 없애는 방법
  • 온라인보도팀
  • 승인 2015.09.01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바른 세안, 자외선 차단제, 가정용 고주파기기 관리로 매일 건강하게 피부 관리

피부가 민감할 때일수록 자외선 차단에 신경 쓰고 그 후 관리가 중요하다. 기미 화장품이라고도 할 수 있는 자외선 자단제의 SPF지수와 PA지수는 무엇일까? 자외선 차단 지수(sun protection factor, SPF)는 자외선 중에서 중간 파장인 UVB(자외선B)에 대한 차단 효과를 말한다. 햇빛에 의해 피부가 그을려 붉어지는 현상, 즉 홍반이나 화상을 막아주는 기미 화장품이라고 할 수 있다. SPF 숫자가 높을수록 더 높은 차단효과가 있다. 자외선 A차단 등급(protection grade for UVA), 즉 PA지수란 자외선 중에서 긴 파장인 UVA 차단 효과의 단계를 말한다. PA는 PA+, PA++, PA+++ 3가지가 있으며 +가 높을수록 더욱 차단력이 높아진다.

적당한 자외선 광합성은 장점을 적용하기도 한다. 1일 20분 정도 일광으로 혈압을 낮출 수 있으며 살균효과가 있어 백반증, 건선증에 효과가 있기도 하고 비타민B를 합성해 골다공증을 예방한다. 하지만 피부 관리를 하는 사람에게는 기피하는 반응이 일어날 수 있으며 민감한 피부에는 강한 자외선 피부질환이 생길 염려가 있다. 자외선은 피부에 주름이나 기미, 검버섯, 등이 생기게 할 수 있다. 자외선 피부가려움이 발생하고 주름 골이 깊어지기도 한다. 주름은 피부가 햇볕에 노출되어 진피의 콜라겐과 탄력섬유가 파괴되면서 생긴다. 일광화상으로 인한 색소침착으로 발생한다. 기미잡티제거 화장품이 정말 있을까? 강한 자외선 피부질환 예방은? 많은 여성들의 고민일 수밖에 없다.

기미없애는 민간요법은 피부를 위한 음식을 챙겨 먹는 것 이다. 닭가슴살과 흰살생선은 체내 단백질을 생성해 피부재생효과가 있으며, 비타민C가 풍부한 제철과일과 시금치 등의 녹황색 채소, 항산화 효과가 있는 녹차, 마늘, 생강이 체내 활성산소와 피부노화를 억제한다. 그리고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데일리 피부 기초손질로 자외선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재생하고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다. 가장 기본적이고 기미없애는 민간 요법이라 할 수 있다.

피부에 좋은 음식과 자외선 차단제로 보호한다고 해도 피부는 계속해서 손상되어 가기 때문에 그 후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기초손질 기미 화장품과 집에서 기미 없애는 방법을 알아보자. 가정용 고주파기기 관리는 함께 사용하는 기능성화장품의 침투력을 높이고 혈액순환을 도와 콜라겐 층을 활성화시키며 파괴된 피부세포를 재생시키고 한결 탱탱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이 되며 색소침착을 완화 시키는 작용을 한다. 그래서 많은 여성들에게 색소침착 없애는 방법, 잡티 없애는 방법, 주근깨 없애는 방법으로 많은 인기를 끌며 관심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