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액의 흐름을 원활하게 해주는 혈관 확장 항산화 성분의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

혈관을 팽창시킴으로써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만드는 혈관확장제를 꾸준히 섭취하여 혈관을 지키자. 나이가 들수록 혈관과 관련된 질병이 자주 발생하기 때문이다. 중년 여성의 경우 뇌경색과 심근경색, 고혈압은 반드시 정기적으로 체크해야 한다. 혈관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음식으로는 생강이 효과적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생강이 혈소판의 응집을 억제해 혈전을 막아 뇌경색과 심근경색, 고혈압을 예방 및 개선한다는 것. 또한 외국에서는 댈러스의 Texas Southwestern Medical Center 대학의 Ishwalas Jialal 박사가 항산화제로 널리 알려진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이 동맥 내에서 혈소판 형성과 혈류 저해를 유도하는 저밀도 지방 단백질(LDL)로의 해로운 변화를 막아준다는 것을 밝혀냈다. 혈관은 생명의 통로이다. 그런 혈관에 문제가 생긴다면 생명이 위험해질 수밖에 없다.
뇌혈관 질환은 계속적인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가공 식품을 지나치게 섭취하며, 담배 연기나 알코올로 우리 몸의 여러 기관에 부담을 주며, 운동은 하지 않은 채 체중 과잉인 몸을 끌고 다니며 생겨나는 것. 우리 스스로 저지르는 잘못 외에도, 우리 인체에 미치는 손상을 더욱 확대시키는 계속적인 공해로부터 나오는 오염된 공기라는 문제도 있다. 이러한 불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면 혈관의 흐름이 손상되어 조직에 공급되는 영양물과 산소의 양이 불충분하게 된다. 스트레스 호르몬 아드레날린이 혈관에 미치는 나쁜 영향은 한 가지가 더 있다. 이것은 혈관을 덩어리로 뭉치게 한다. 이 비극적인 사건은 생명을 위협하는 급성 심장 사고를 일으켜서, 혈관 폐색에 이르게 하고 혈관의 흐름을 멎게 만든다. 불안정하고 게으른 사람일수록, 한편 건강식을 챙겨먹기 빠듯한 현대인일수록 혈관확장제의 복용을 꾸준히 하여 심혈관계 질환을 예방해야한다.
천연 항산화제의 적절한 처방은 이러한 저밀도지방 단백질(LDL)의 산화를 막는데 가장 강력한 효능을 발휘한다. 혈액 순환 개선제로 효과적인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은 삼투성을 줄임으로써 모세혈관을 강화시켜준다. ‘혈관은 생명의 통로’라는 것을 인지하고 인간의 건강을 지켜주는 천연 물질의 항산화제,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은 유리기에 의한 혈관 벽의 손상을 감소시킨다.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의 강력한 항산화기능이 체내 활성화산소 제거는 물론 혈관 내 중성지방이나 콜레스테롤을 분해하기 때문에 혈액 흐름을 좋아지게 한다.
관련제품 - 차앤비 '다운AG-피크노'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