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한 ‘꿀 피부’ 만드는 가을 피부관리법 & 피부 톤 개선, 집에서 피부 미백 관리하기!
촉촉한 ‘꿀 피부’ 만드는 가을 피부관리법 & 피부 톤 개선, 집에서 피부 미백 관리하기!
  • 온라인보도팀
  • 승인 2015.09.01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용 고주파기기로 가을철 피부관리 끝! 칙칙함과 건조함을 한방에 날려버려~

 바람 불고 건조함으로 가을철 피부관리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열악한 환경인 기내 안에서도 밝은 미소를 보이며 뽀얗고 환한 미소로 승객을 맞이하는 항공사 승무원들을 봤을 것이다. 환기가 잘 되지 않고 습도까지 낮은 열악한 환경이지만 승무원들은 언제나 트러블 없이 좋은 피부, 촉촉한 피부상태를 유지하고 있다는 사실. 특별한 가을 피부 트러블 피부 관리 비결은 무엇일까? 그리고 피부 하얗게 하는 방법은?

비행기에서 항상 볼 수 있는 승무원뿐만 아니라 잦은 해외의 스케줄 등으로 비행기를 자주 이용하는 스타들도 예외가 아니다. 항상 피부 좋아지는 습관을 가지고 늘 그들만의 자기관리를 진행 중인 것. 그들은 종종 비행기에서의 건조함을 견뎌내기 위한 고충을 털어놓는가 하면 자신들만의 뷰티 팁을 공유하고 공개하기도 한다. 피부 하얘지는 방법, 피부 깨끗해지는 법, 칙칙한 피부 개선, 피부 관리법, 집에서 피부 미백 관리하기 생각보다 어렵지 않다.

누구는 간단히 팩을 하는가 하면 누구는 수분크림을 듬뿍 바르는 사람도 있다. 하지만 기내에서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을 예를 들면 미스트같이 작고 한손에 들어오는 아이템이다. 휴대가 간편하며 짧은 시간에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미스트같이 휴대하기 좋은 셀프 뷰티아이템은 는 승무원뿐만 아니라 스타들 모두 사랑하는 피부 좋아지는 습관, 피부 하얗게 하는 방법 1순위로 꼽힌다. 피부 하얘지는 방법, 피부 깨끗해지는 법, 칙칙한 피부 개선, 피부 관리법, 집에서 피부 미백 관리하기, 작고 간편한 뷰티아이템 하나로 피부에 큰 변화를 줄 수 있어 셀프 미용기기가 바쁜 직장인들에게도 손꼽히는 아이템으로 볼 수 있다.

또한 피부 좋아지는 습관을 가진, 자기관리에 철저한 여성은 세안 후 간단한 제품들로 수분을 채우며 보이지 않는 곳까지 완벽하게 마무리를 한다. 단, 지나친 미스트 이용은 본래 얼굴에 있는 수분을 빼앗아 가는 역효과를 일으킬 수도 있으니 스킨, 에센스, 크림과 같은 기초제품들로 기본을 확실히 잡아주는 것을 잊지 않도록 한다. 피부 하얗게 하는 방법! 미백화장품 성분이 잘 농축된 화이트닝 에센스의 사용을 추천한다. 피부미백화장품 중에서 에센스는 다른 기초제품들에 비해 피부에 침투력이 높아 미백기능성 효과를 극대화시키기 때문. 결정적인 것은 유효성분을 3배 이상 돕는 고주파마사지가 미백화장품 성분 흡수를 도와 피부 속부터 근본적으로 피부의 문제점을 개선하고 피부미백화장품 효과와 미백기능성 이외의 주름개선, 탄력 효과를 얻는데 도움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