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남서해안에서 자생하는 해안송 껍질 추출물, 혈소판응집억제를 돕는 물질

심한 스트레스나 흡연 시처럼 아드레날린의 수준이 계속 높게 유지되면, 혈소판이 과잉 반응하여 덩어리를 형성한다. 이것이 혈관의 폐색을 일으켜 심장 불완전 골절이나 발작을 부르는 혈전 형성의 초기 단계이다.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에는 혈소판의 반응을 방지하는 항산화 효능이 있다. 이러한 특성들로 인해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은 흡연자나 계속되는 스트레스 하에서 사는 사람들 또는 일반적으로 심장혈관 질환의 위험이 있는 사람들에게 장기적으로 혈전의 위험성을 막아주고 지속적인 유해산소 제거에 이상적인 혈소판응집억제제이다.
혈소판 응집의 억제는 혈전의 형성을 예방하며, 스트레스 호르몬의 작용에 대한 대처는 심장 수축을 막아준다. 심장 수축은 대개 혈관 직경의 감소와 국소적으로 혈액의 순환을 막는 혈액의 응집이 결합한 결과로 나타난다.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은 혈관의 완전성과 건강한 혈액의 흐름에 도움이 된다.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이 비정상적인 혈관 수축에 신속히 대처하게 하며, 보다 원활한 혈관의 흐름을 도와주기 때문이다.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은 콜레스테롤이 뭉치고 혈전이 형성되는 것을 모두 예방해주는 강력한 천연 항산화제이다.
관련제품 -차앤비 '다운AG-피크노'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