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해안송껍질추출물은 스트레스로 인한 질병을 예방하거나 치유하는 물질

주의력 결핍 과잉행동 장애(Attention Deficit Hyperactivity Disorder, ADHD)는 경쟁이 치열하고 열악한 상황에 대비해야할 경우가 많은 한국 사회의 현대인에게 특히 흔한 정신적 질병이다. ADHD를 가진 사람들은 일반적인 사람들에 비해서 불안감을 더 쉽게 느낀다. 불안과 관련된 증상으로는 신체적 정신적으로 매우 다양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며 병원 처방의 약물 없이 불안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되는 방법들로 증상을 약화시키거나 개선할 수 있다. 전문의 없이도! ADHD 약물치료 없이도! 증상을 개선시키는 방법, 어떤 게 있을까?
먼저 규칙적인 운동은 ADHD 증상을 완화시키는 매우 건전한 방법 중 하나이다. 운동을 통해 분비되는 신경화학물질들인 세로토닌이 기분을 좋게 하고 불안을 진정시키며 긴장을 풀고 몸을 이완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식사는 늘 규칙적으로 하도록 하며 카페인이나 설탕이 포함된 음식은 가급적 자제한다. 수면 또한 규칙적으로 시간을 정한다. 불규칙한 수면습관은 불안 증상을 증가시키기 때문이다. 휴식시간을 갖고 몸과 마음을 이완시키는 가벼운 취미를 가지면 불안이 점차 멀어지게 될 것이다.
그리고 꾸준히 천연 항산화성분(건강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ADHD증후군을 개선시킨다. 현대사회의 외부 유해물질로부터 영향 받는 장애(신체건강, 정신적)를 예방하고 부족한 영양분을 채워 질병의 증상을 완화시켜주기 때문이다.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은 바쁜 현대인들의 스트레스 호르몬을 조절하고 뇌 피로를 해소하여 정신을 맑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강력한 천연 항산화 성분이 산만함, 불안함, 초조함 등의 부정적인 정신적 질환을 개선하고 없애는데 도움이 된다.
관련제품 - 차앤비 '다운AG-피크노'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