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항산화제로 여자들의 고통 개선할 수 있다!

월경은 생리 전에 발생하는 월경전 증후군과 심한 생리통에 이르기까지 여성의 삶의 질에 영향을 끼친다. 생리기간 동안 자궁내막의 조직이 제거되고 또한 재생되는 치유 과정이 동반되고 이때 염증 과정이 수반된다. 자궁의 염증은 월경 시 생산되는 ‘프로스타글란딘’이라는 호르몬의 작용에 의하여 시작되고 이 호르몬은 자궁의 수축과 통증을 유발한다. 일부 여성에게는 월경통이 매우 심하여 일상생활을 영위하는데 많은 어려움을 경험하게 된다. 월경통은 측정 방법에 따라 성인 여성의 20%~90%가 경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천연 항산화제인 프랑스 해안송 껍질 추출물은 프로스타글란딘 호르몬을 억제함으로써 항염증 활성을 나타낸다. 소나무껍질추출물은 월경 시 염증을 촉진하는 프로스타글란딘의 합성에 참여하는 효소의 활성을 감소시켜 월경통을 완화한다. 또한 프랑스 해안송 껍질 추출물은 인체 내에서 염증을 일으키는 주요 인자의 활성화를 감소시켜 과도한 염증을 방지함으로써 상처의 치유를 촉진하고 자궁내막의 회복을 촉진하는데 도움을 준다.
일본에서 심한 월경통 증상을 지닌 47명의 여성이 참여한 임상 연구에서는 월경을 시작하기 3주 전부터 프랑스 해안송 껍질 추출물을 섭취한 여성들에게 복부통증이 유의적으로 감소된 결과를 얻었고, 또한 월경통의 통증 정도도 36% 감소하고 통증 기간도 단축된 결과를 얻었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천연 프랑스 해안송 껍질 추출물을 꾸준히 섭취하는 습관은 생리통을 예방하여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긍정적인 여성이 되도록 많은 도움이 된다.
관련제품 - 차앤비 '다운AG-피크노'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