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 혈액순환이 잘 안돼요~’ 하지정맥류 증상, 그리고 이를 예방하는 음식
‘다리 혈액순환이 잘 안돼요~’ 하지정맥류 증상, 그리고 이를 예방하는 음식
  • 온라인보도팀
  • 승인 2015.08.28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의 천연 항산화 성분이 하지정맥류 증상 개선

하지정맥류는 다리의 혈액순환장애가 일어나 좋지 않은 노폐물이 쌓이고 더불어 다양한 증상을 동반한다. 점점 더 다리가 무겁게 느껴져서 끄는 느낌이 들거나 쉽게 피곤하다고 느껴진다면 하지정맥류 증상을 의심해볼 수 있다. 특히 여성들에게 더 발병률이 높다고 하니 체크해보자.

-야간경련: 야간에 다리경련이 발생한다. 장딴지 부분의 야간근육경련은 하지정맥류 증상은 특히 운동을 심하게 했거나 자세가 자연스럽지 못했을 때 더욱 심해지는 경향이 있다.
-다리가 붓거나 가렵다: 다리가 가렵기도 하고 점점 부어 부종이 나타날 수 있다. 혹은 아프고 쑤시는 통증이 함께 오가는 것도 하지정맥류증상 중의 하나이다.
-염증성피부염: 하지정맥류증상 중에는 빨간 반점이 있을 수도 있다. 이는 염증성피부염으로 점점 심해져서 피부궤양으로 발전할 수도 있다. 혈액순환의 부실로 산소를 충분히 전달받지 못한 피부가 궤양을 일으키는 것으로 빠른 치료가 요구된다.
-피부 색소침착 및 다리혈관 돌출: 다리혈관이 유난히 두드러져 보이고 돌출되어 보이는 증세는 하지정맥류증상 중 대표적인 것이다.

하지정맥에 좋은음식 으로는 신선한 제철과일과 천연 물질의 건강식품이 있다. 하지정맥류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혈액순환이 가장 중요한 관건이다.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이 혈액 순환에 미치는 항산화의 긍정적인 효과는 고혈압이나 동맥 경화증의 주요한 원인 중 하나인 지질의 과산화화를 예방하는 유리기 소멸 활동에서 시작된다. 동맥경화증은 콜레스테롤이 축적되면서 혈관이 막히는 과정이다. 프랑스 남서해안에서 자생하는 소나무에서 추출된 천연 물질의 항산화제가 혈관을 지켜주고 혈액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