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고주파기기 관리를 할 줄 안다면, 피부 좋아지는 방법 따로 알 필요 없다?

깨끗한 피부 만들기! 요즘 같은 가을 환절기에는 특히 피부건조증을 유의하여 건조한얼굴이 들떠 보이지 않게, 유수분 공급을 통한 보습 관리를 해줄 필요가 있다. 피부를 촉촉하게 하는 자신만의 무기가 비결. 건조한 피부 때문에 고민이라면 올리브오일 활용을 추천한다. 화장을 지울 때 올리브오일을 사용해서 세안을 해보면 어떨까? 미끄덩거리는 느낌이 좋지는 않지만 세안하고 나면 확실히 얼굴이 촉촉한 느낌이 들것이다. 올리브 오일 마사지를 가볍게 한 후 버블 폼 클렌징을 하여 세안을 하면 피부가 부드럽고 촉촉해지는데 도움이 된다.
피부노화를 막아준다는 올리브오일에는 피부에 좋은 지방산을 함유하고 있어 꺼진 볼에 볼륨감을 주어 나이보다 어려 보이게 해줄 정도로 피부에 유익하다. 취침 전 나이트크림을 바르는 대신 올리브오일을 발라준 후 피부표면의 올리브오일을 가볍게 티슈로 닦아내주기만 해도 피부에 좋다.
궁극적으로 피부 좋아지는 방법! 좋은 영양소가 피부 속까지 침투하여 근본적으로 좋은 피부를 만드는 피부 관리법으로는 가정용 고주파기기 관리법이 있다. 고주파관리가 사용하는 화장품의 유효성분 침투를 돕는 역할을 한다. 고주파 열이 혈액순환을 도와 표피의 불필요한 피지와 각질을 정리하고 유수분 분비를 원활하게 하여 한층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관련제품 - 차앤비 '바이오FMS프로그램'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