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체중, 비만으로 콜레스테롤이 쌓인 상태의 몸? 천연 물질의 혈액순환제가 개선!
과체중, 비만으로 콜레스테롤이 쌓인 상태의 몸? 천연 물질의 혈액순환제가 개선!
  • 온라인보도팀
  • 승인 2015.08.21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해안송 껍질 추출물 섭취로 나쁜 콜레스테롤 OUT, 좋은 콜레스테롤 IN!


현대인의 식습관으로 인해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지고 있다. 콜레스테롤은 심혈관계질환을 유발하는 존재로써 계속 쌓이게 나뒀다간 동맥경화, 뇌졸중, 신부전증 등의 심혈관계질환을 유발하기 때문에 몸속에 콜레스테롤이 쌓이는 것을 막아줘야 한다. 콜레스테롤이 쌓이는 이유의 대부분은 과체중이거나 비만(마른비만 포함)인 경우가 대다수다.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은 뭐가 있을까? 쉽고 간단하지만 꾸준한 노력이 필요한,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에 대해 잘 알고 실천해보도록 하자.

우선 알콜 섭취, 인스턴트음식 섭취, 기름진 음식 섭취를 자제해야한다. 몸속에 지방이 쌓이게 되면 혈관에 콜레스테롤이 쌓이게 되기 때문에 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을 자주 섭취하고 운동을 통해 지방을 연소시켜주는 것이 필요하다. 그렇다면, 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은 뭐가 있을까? 건강에 해로운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보자.

 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은 주로 어떤 음식들이 대표적일까? 첫 번째, 토마토이다. 토마토의 붉은 색을 내게 해주는 색소 라이코펜은 하루에 25mg씩 먹으면 콜레스테롤 수치를 10%까지 떨어뜨릴 수 있다고 한다. 토마토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믹서기에 갈아서 토마토주스로 만들어 먹어도 좋다.

 두 번째, 양파이다. 양파 속에는 케르세틴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콜레스테롤 배출에 좋으며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준다. 심혈관에도 좋은 양파는 다양한 요리에 마구 넣어줘도 좋으며 양파즙을 내서 먹어도 좋고, 양파 장아찌를 담궈 먹어도 좋다.

 세 번째, 해조류이다. 해조류에는 다시마 미역 김 등이 있다. 다시마와 미역에 들어있는 알긴산은 간과 장관 사이를 순환하는 콜레스테롤의 담즙산 분비를 촉진시켜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역할을 한다. 미역으로 만들 수 있는 대표음식은 미역국이 있으니 데일리 식사메뉴로 즐겨보자.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은 것은 장기간 잘못된 식습관과 생활습관에서 비롯하여 나타난 것이다. 이를 고치기 위해 위에 소개한 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을 즐겨 섭취하도록 하고, 이미 나빠진 질병(비만으로 인한 콜레스테롤 축적)을 개선하고 건강한 콜레스테롤 생성을 촉진하기 위해서는 천연 물질의 혈액순환제, 프랑스 해안송 껍질 추출물을 꾸준히 섭취하는 방법이 있다. 프랑스 해안송 껍질 추출물의 강력한 항산화기능이 혈관 내 중성지방이나 콜레스테롤을 분해해주기 때문에 콜레스테롤수치를 낮출 뿐 아니라 혈액 흐름을 좋아지게 한다.

관련제품 - 차앤비(http://chanb.co.kr) 다운 AG-피크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