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미잡티레이저는 일시적인 효과, ‘늙은 피부’ 주범! 집에서 기미 없애는 방법 있다?
기미잡티레이저는 일시적인 효과, ‘늙은 피부’ 주범! 집에서 기미 없애는 방법 있다?
  • 온라인보도팀
  • 승인 2015.08.11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미잡티에 좋은 화장품! 홈케어 고주파 관리로 피부에 고스란히 흡수시키기

 요즘 뷰티트렌드는 ‘노 메이크업’이라 한다. 그래서 화장한 얼굴보다 화장하지 않은 민낯이 당당한 사람이 뷰티아이콘으로 떠오르는 추세다. 주름, 기미,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자심감과 연결된다. 아름다운 얼굴에 대한 기준이 맑고 깨끗한 피부와 밀접한 관련이 있고 동안의 필수조건이기 때문에 특히 여성에게 피부는 매우 중요한 존재이다.

산사태나 천둥번개 같은 자연재해를 거스를 수 없듯 인류 자연현상인 ‘노화’는 항상 우리를 찾아온다. 노화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기미나 검버섯 같은 잡티는 아름다움을 갈망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내가 세상을 힘들게만 살아왔나?’하는 의심과 자신감 상실을 안겨준다. 하나 둘 늘어나는 주름에, 모르는 사이 살색 뺨 위에 지도를 그린 듯 늘어난 기미, 푸석푸석하고 윤기 없는 피부까지, 거울을 보고 있으면 피부 때문에 있던 힘도 사라지게 된다.

깨끗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 기미잡티레이저를 선택하는 방법이 있다. 노화로 인해 진피까지 깊이 박힌 기미와 검버섯을 레이저로 지지는 시술을 하게 된다. 색소질환을 치료하는 레이저 시술은 주변 피부조직의 손상이 생길 우려가 있고 기미가 다시 올라올 확률이 높은 단점이 있을 수 있다. 그래서 한 번의 시술이 아닌 6개월~1년 시간을 두고 피부과를 찾아 정기적으로 적절한 시술을 하는 방법이 있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이 피부과를 찾기란 쉽지 않다는 사실.

스킨케어 할 시간이라곤 아침저녁 집에 있을 시간뿐인 바쁜 사람들의 경우 기미잡티 제거 화장품을 선택해 사용하곤 한다. 기능성 화장품이라도 그 유효성분이 피부에 잘 흡수되지 않으면 소용없는 일. 중요한 것은 좋다고 하면 그저 사서 쓰는 게 아니라 기미잡티에 좋은 화장품이 정말 좋은지 본인의 피부로 느껴봐야 한다는 것이다. 피부로 느끼고 눈에 보이는 효과를 얻게 해주는 방법은 가정용 고주파기기를 사용하여 화장품의 기능성을 피부에 흡수시키는 것이다. 가정용 고주파기기는 기미잡티 제거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3배 더 많이 흡수시켜 피부노화에 탄력과 함께 미백을 꽉 채워준다. 매일 밤 20분 실행하는 홈케어 고주파 마사지를 통해 진피층 및 콜라겐층이 자극되어 피부가 재생되는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