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 ‘CEO 골프 최고위과정’ 13기 원우 모집
한양대 ‘CEO 골프 최고위과정’ 13기 원우 모집
  • 김진선 기자회원
  • 승인 2015.08.10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기위주 교육에 핸디 줄이고 인적 네트워크 형성에 결정적 도움
[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 김진선 기자회원 ] 





국내 최고의 명문 ‘CEO 골프’ 교육으로 이름난 한양대 ‘CEO 골프 최고위 과정’에서는 제 13기 원우를 모집한다.

한양대 CEO 골프 최고위 과정은 ‘싱글핸디캐퍼 만들기’란 주제로 총 18주(주 1회, 매주 화요일) 교육과정으로 오는 2015년 8월 25일부터 2016년 2월 2일까지다. 정원은 40명 내외이며 선착순으로 마감될 예정이다.

교육은 철저한 실기 위주로 이뤄진다. 교수진은 신봉태 총괄 책임교수, 골프다이제스트에서 세계 100대 골프티칭 교습가로 선정된 천건우 교수, 송이라·이영민·김문석·이만필·이종헌·김경은 교수 등 국내 최고의 교수진으로 구성됐다. 신봉태 촹괄 책임교수는 광운대에서 CEO골프최고위과정을 10년간 이끌다 한양대로 옮겨 제 6기부터 지금까지 CEO 골프 최고위 과정을 이끌고 있다.

한양대 CEO 골프 최고위 과정은 모든 수업이 실기위주로 이뤄진다는 것이 최대 강점이다. 필드레슨은 원우 3명과 교수 1명이 동반라운드를 하며 실전에서 레슨을 한다. 필드에서 생기는 여러 가지 변수에 대한 대처능력을 향상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드라이빙 레인지에선 늘지 않는 비거리와 고질적인 훅, 슬라이스를 잡기 위한 스윙 분석과 개개인에 맞는 연습방법을 찾아 지도한다. 여성들에겐 특히 우드를 잘 칠 수 있도록 지도해준다.

제 13기 CEO 골프 최고위 과정 지원대상은 CEO 급 아마추어 골퍼를 비롯해 고질적으로 훅과 슬라이스를 고치지 못하는 골퍼, 퍼팅 및 숏 게임이 약해 핸디를 줄이지 못하는 골퍼, 단기간에 실전능력을 키워 자신 있게 필드에 나가고자 하는 골퍼 등이다.

또한 한양대 CEO 골프 최고위 과정의 특징이라면 이 과정을 마치면 특전으로 한양대학교 총장 명의의 ‘CEO 골프 최고위 과정’ 수료증을 준다. 또 HYPGA ‘골프 티칭 지도자’ 자격증을 수여한다. 이 자격증을 갖고 있으면 국내 50여개 골프장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골프용품의 20∼5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또 미국 명문 100대 골프장을 탐방하고 해외 골프장에서 그린피를 할인받을 수 있는 기회도 있다.

한편 이 과정과 함께 한양대학교는 ‘CEO 골프 VIP 과정’ 원우도 모집한다. 이 과정은 CEO 골프 최고위과정을 거쳐 골프에 대한 교육을 좀 더 받고자 원하는 골퍼들이 입학하는 과정이다.

지원 대상은 CEO급 아마추어 골퍼로 기업, 단체의 최고경영자와 임원을 비롯해 사회각계지도층 인사 등이다. 또 비즈니스 관계로 골프 라운드 할 기회가 많지만 자신이 없는 골퍼들도 대상이다. 수업기간은 최고위과정과 마찬가지로 오는 8월 25일부터 내년 2월 2일까지, 총 18주(주 1회, 목요일)에 진행된다. 교수진과 교육방식 등은 최고위 과정과 동일하며 특전 또한 그대로다.

2015년 8월 25일부터 2016년 2월 2일까지 각각 화요일과 목요일에 진행되는 한양대 CEO 골프 최고위 과정 13기와 CEO 골프 VIP 과정의 입학 문의는 02-2202-581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