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깨끗하게 하는 방법, 원하는 피부를 얻기 위해 가정용 고주파기기 관리와 함께!

20세 때의 피부를 떠올려보자. 발그레한 핑크빛에 모공 하나 없이 촘촘하고 피부결은 보들보들 매끈했었다. 살짝 누르면 폭신한 탄력이 느껴지는 복숭아 같은 얼굴이 연상된다. 25세를 넘으면 노화가 시작되고 20대 후반부터 본격적으로 피부노화의 문제점들이 나타나기 시작한다. 하지만 피부노화를 잡는 충분한 관리만 이루어진다면 노화를 늦추고 20살만의, 과일같이 싱싱한 피부를 만들 수도 있다. 20살을 회상하며 피부 좋아지는 법은 뭐가 있을까?
먼저 칙칙한 피부톤 개선을 위해 얼굴 깨끗하게 하는 방법은, 피부 표면에 있는 각질을 제거하는 것이다. 각질로 인해 피부가 거칠고 지저분한 요인이 되기 때문에 주 1~2회 각질을 제거하는 것을 잊지 말자. 건성피부의 경우 피지와 수분이 부족해서 각질이 일어나므로 보습크림을 두툼하게 발라 뒀다가 부드럽게 제거하자. 지성피부의 경우 피지분비가 왕성하고 각질이 두껍게 쌓이므로 정기적으로 각질을 관리해야한다. 스팀타월로 모공을 열고 피부를 유연하게 만들면 더 효과적으로 각질을 제거할 수 있다. 민감성 피부는 자극이 적은 로션이나 크림타입으로 가볍게 각질을 제거하는 것이 좋다. 중성 피부 또한 알갱이가 거의 없는 제품으로 살살 문지르는 것이 좋다. 각질제거를 잘 하면 피부 트러블이 생기지 않으며 피부 안티에이징을 위한 수분과 영양이 제대로 공급되는 이점이 있다.
안티에이징 효과를 극적으로 보기 위한 방법을 홈케어로도 할 수 있다. 화장품 기능성 효과를 높이는 가정용 고주파기기가 피부를 밝고 매끄러운 도자기 피부로 만들어주는데 도움이 된다. 가정에서 매일 꾸준히 기초관리와 함께 할 수 있는 고주파 마사지기는 피부에 전류를 통과시켜 진피층 온도를 상승시키는 원리이다. 이때 발생하는 심부 열이 혈액순환 촉진 및 콜라겐 생성, 림프 순환의 기능을 해 주름 완화와 리프팅에 도움을 준다. 탱탱하고 환한 피부를 위한 전문 피부 관리실의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한 홈 케어 시스템. 집에서 원하는 만큼 피부 관리가 가능해진 이때 피부 관리를 통해 피부 자체의 건강을 되찾는다면 피부 고민은 날아가고 회상했던 20살 피부를 다시 경험하는 기대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