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한여름 추억의 맛, 월등 복숭아 드시러 오세요
순천시, 한여름 추억의 맛, 월등 복숭아 드시러 오세요
  • 최화형 시민기자
  • 승인 2015.08.04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7일부터 9일까지 순천명품 월등복숭아 체험행사 개최
[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 최화형 시민기자] 순천시 월등면은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월등면사무소 잔디광장에서 한여름 추억의 맛을 전하는 13회 순천명품 월등복숭아 체험행사를 개최한다.

맑은 공기와 깨끗한 토양, 충분한 일조량 등 복숭아 재배의 최적지인 순천시 월등면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체험행사와 볼거리가 가득하다.

오는 8일 저녁 6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식후에 진행되는 MBC축하공연, 불꽃놀이, 농악, 벨리댄스, 스포츠댄스 등 공연행사는 관광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며, 체험행사로 복숭아 수확 체험, 복숭아 OX퀴즈, 복숭아 먹기깍기통조림 만들기 등이 준비되어 있다.

,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복사골 노래자랑은  8일 복사꽃 향기와 함께 예선을 치르고, 마지막 날인 9일 결선에서 열띤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외에도 관람객들이 저렴하게 복숭아를 구입 할 수 있도록 행사장 내 복숭아 직판장을 개설하고, 진입로 및 진출로 주변에 복숭아 재배농가가 직접 운영하는 90여개의 농막 판매장를 운영한다.

기타 복숭아 체험행사 문의사항은 순천시 월등면사무소(T.061-749-8089)로 전화하면 된다.

한편, 시는 지난달 28일 국회의사당에서 순천농협, 월등복숭아 체험행사 추진위원회와 함께 복숭아 판촉행사를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