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붓기 빼는 법에 도움이 되는 프랑스 해안송 껍질 추출물로 붓기와 이별!

얼굴이 부을만한 특별한 이유가 없는데도 얼굴이 부어 보일 때가 있다. 그리고 얼굴이 잘 붓는 사람도 따로 있다. 그 이유가 무엇일까? 야식을 먹지 않아도 얼굴이 붓는 이유엔 몇 가지가 있다. 우리 몸의 신진대사 혹은 이뇨작용이 제대로 일어나지 않게 되면서 혈액순환 역시 원활하게 일어나지 않게 된다. 온몸 구석구석 혈액과 산소를 공급해야 하는데 혈류가 원활하지 않게 되면서 얼굴이 쉽게 부을 수가 있다.
잠을 자는 자세도 얼굴 붓기에 영향을 준다. 엎드려 잔다거나 높은 베개를 베고 잘 경우 얼굴이 부을 수 있으며 한 자세로 오랫동안 자는 것 또한 혈액순환에 이상이 생겨 얼굴이 부을 수 있다. 그래서 얼굴 붓기 빼는 법을 늘 고민하게 된다. 이는 자신이 섭취하는 음식으로 얼굴 붓기를 조절할 수 있다. 얼굴 붓기 빼는 방법 중 중요한 한 가지는 바로 싱겁게 먹기이다. 체내에 나트륨이 많아지게 되면 얼굴이 잘 붓게 된다. 나트륨은 물을 끌어당기는 성질이 있어, 체내 염분이 많아지면 세포로 물이 들어가기 때문에 몸이 쉽게 부을 수가 있다고 한다. 따라서 몸이 자주 붓는다면 본인의 식습관이 짜게 먹는 식습관은 아닌지 확인해보고 싱겁게 먹는 습관을 기르는 것이 좋다.
얼굴 붓기 빼는데 좋은 음식은 여러 가지가 있다. 첫 번째, 호박이다. 호박은 이뇨작용을 돕는데 매우 효과적이고 비타민A가 풍부해서 체내에 쌓여있는 노폐물과 불순물을 제거해준다. 두 번째, 콩이다. 콩은 혈관을 부드럽게 해주며 튼튼하게 만들어서 혈압 상승을 막아주고 동맥경화를 예방하는 효능이 있다. 세 번째, 마늘이다. 마늘은 살균, 향균 작용으로 식중독균과 헬리코박터균을 죽이는 효과뿐만 아니라 소화를 도와주고 면역력을 높여줘서 피를 맑게 해주어 얼굴 붓기 빼는 음식으로 섭취하기 알맞다.
그 밖에 얼굴 붓기 빼는 방법으로,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얼굴 붓기 빼는 영양제! 프랑스 해안송 껍질 추출물이 있다. 프랑스 서남부 보르도 지방 부근에 있는 유럽 최대의 숲에서 생산되는 천연 물질의 항산화제이다.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강력한 천연 성분 중의 하나인 프랑스 해안송 껍질 추출물은 산화 스트레스로 인한 손상이 발생하기 전에 공격적인 활성산소를 제거한다. 탁월한 산화 방지 작용으로 면역체계를 촉진하고 혈관벽과 모세혈관을 강화한다. 또한 스트레스로 인한 동맥 수축과 혈액 응고를 예방한다. 강력한 천연 항산화 물질인 프랑스 해안송 껍질 추출물이 근본적으로 얼굴로 이어지는 혈액순환을 개선하여 얼굴이 붓는 증세를 완화시켜 여성들에게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