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한 가정용 고주파기기 관리가 눈 밑 주름을 개선하고 피부를 탱탱하게!

피부 중 가장 얇은 눈가 피부에는 피지선이 없어 금세 건조해지며 무심코 행하는 생활습관으로 인해 주름이 생기기 쉬운 부위 중 하나이다. 눈 밑 주름을 만드는 나쁜 생활습관 1위는 눈을 비비는 것. 아침에 일어나서 눈을 비비는 습관, 눈에 뭐가 들어갔을 때 눈을 비비는 습관, 아이 메이크업을 지울 때 손에 힘을 주어 문지르는 습관 모두 눈 밑 주름 생길 확률을 100%로 만들어주는 나쁜 습관이다.
탄력 있고 건강한 눈매를 만들기 위해서는 눈 주위를 세게 문지르거나 자주 만지는 습관을 고쳐야 한다. 눈가 피부는 다른 피부보다 좀 더 섬세한 관리가 필요하며 아이크림과 같은 기능성 화장품을 바를 때에는 그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잘 흡수시키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특히 화장품 성분 흡수율을 높이는 방법으로는 가정용 고주파기기 관리가 대표적이다.
고주파 관리는 피부 겉과 속에 열이 가해져 유·수분 공급이 원활해지고 콜라겐 층을 활성화해 피부 조임 효과를 나타낸다. 피부 탄력 증가에 기인하는 고주파 관리는 주름살 개선 효과가 우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가정용 고주파기기 관리는 눈 밑에 나타나는 피부 노화를 방지하고 다크서클, 눈 붓기, 눈의 피로에도 도움을 주기에 최근 많은 여성들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