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수완지구, 신선하고 착한 화덕구이 전문점 '굽데이' 오픈!
광주 수완지구, 신선하고 착한 화덕구이 전문점 '굽데이' 오픈!
  • 온라인보도팀
  • 승인 2015.07.10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해공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화덕요리 전문점 굽데이, 푸짐한 상차림

오늘(10일) 광주 수완지구에 화덕구이 전문점 '굽데이'가 새롭게 오픈했다.

화덕구이 전문점 '굽데이'는 경쟁이 치열한 외식시장에서 대중성 있는 메뉴인 식용조류와 포차메뉴의 결합이라는 새로운 시도를 통해 다른 창업아이템과는 차별점이 뚜렷한 프랜차이즈점이다.

▲ 화덕구이 전문점 '굽데이' 푸짐한 삼치&고등어 화더구이
화덕구이 전문점 '굽데이'는 메인메뉴는 화덕 삼치구이, 화덕 고등어구이, 화덕 굴비구이로 조미료를 첨가하지 않고 순수 생선만 화덕으로 구워낸다. 일반 생선구이점과는 달리 담백한 생선 한 마리가 통째로 손님상에 나간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식사메뉴와 저녁에는 친구, 지인과 함께 간단하게 술 한잔 할 수 있는 약 30개의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오픈일인 오늘, ‘굽데이’를 방문한 한 손님은 ‘화덕 피자를 생각해보면 겉은 바삭하고 치즈는 녹아 잘 늘어지는 것처럼 ‘굽데이’ 화덕 생선구이의 껍질은 바삭하고 속살은 담백 촉촉한게 맛이 일품이다‘라며 엄지를 치켜 올렸고, 다른 한 손님 또한 ’기름이 자르르 하며 먹음직 스럽게 구워진 생선 윤기의 포스는 그 어떤 생선과 비교할 수 없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 점심특선으로 즐기는 저렴하고 푸짐한 '굽데이'화덕구이
‘굽데이’는 수완지구 노블랜드2차 입구 쪽에 위치하며, 정식 1만900원으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점심 특선으로 (11-15시) 단 돈 7900원으로 화덕 생선구이를 맛볼 수 있어 주변 직장인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방문포장을 원하시는 분을 위해 테이크아웃도 1만원 이상 주문시 가능하다.

‘굽데이’는 소비자와 가맹점주 모두가 만족하는 것이 진정한 성공이라는 신념으로, 이러한 신념은 다른 외식전문점과 구별되는 맛에서 시작된다는 생각을 통해 기본 재료부터 구이방식까지 한 층 업그레이드 시켜 모두의 만족 속에서 앞날이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