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피부 관리법이면 자외선 지수 두렵지 않다!

자외선 지수가 높아질수록 우리의 피부 건강은 나빠져만 간다. 얼마 공개된 한 사진 속 택시 기사의 얼굴은 다른 사람이라 해도 믿을 정도로 좌우가 확연히 다르다. 왼쪽에서만 햇빛을 받기 때문에 왼쪽 얼굴에만 급격히 노화가 온 것이다. 자외선이 피부에 미치는 악영향에 대해 잘 알 수 있는 예이다. 나이 든 피부를 피하기 위해서는 경각심을 갖고 철저히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 보편적으로 사용하는 자외선 차단제의 차단 지수는 실제 권장량의 1/3 정도 밖에 되지 않아 그 효과가 미미하기 때문이다.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피부 관리 방법을 소개한다. ‘에버셀 어드밴스 타임 에센스’와 ‘바이오 FMS’를 이용한 방법이다. 자외선에 따른 손상을 최소화해주는 성분인‘CHA-7’과 피부 활성화를 시켜주는 ‘SG-1’을 함유한 에센스와 에센스 성분을 더욱 피부 깊숙이 침투하게 해주는 바이오 FMS는 전문적인 관리를 받은 것 같은 결과를 보인다. 피부 건강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에게 특히 주목받고 있으며 주름개선과 미백 기능을 겸하고 있어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남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에버셀 어드밴스 타임 에센스’와 ‘바이오 FMS’는 CHANB 홈페이지(http://chanb.co.kr)에서 판매 중이며 제품 관련 문의는 대표번호(080-1582-1582)에서 가능하다.
철저한 피부 관리와 자외선 차단을 병행한다면, 피부 노화 방지로 동안 피부를 유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