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중화요리 성공신화 ‘취향루’
정통중화요리 성공신화 ‘취향루’
  • 한국시민기자협회
  • 승인 2015.03.19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봉동 중국일품만두 소개합니다.
[사회는 저절로 좋아지지 않는다. 고성중 기자]취향루의 중국 정통중화요리 여러가지 중,  특히맛있는 만두를 소개 합니다. 취향루 장은영(39)대표는 중국인으로 10년 전 귀화하여 한국남편과 결혼해서 중화요리를 오픈해 사업도 성공한 중화요리 CEO다.

중국요리점 취향루는 광주광역시 북구 용봉동 1377-4번지에 위치하고 용봉동 현대 3차 아파트 근처에 있다.

장사장은 슬하에 2명의 딸을 두고 있으며 단란한 가정을 꾸리고 살고 있다. 췽향루의 음식맛은 정평이 나있다.  음식맛이 좋기로 소문나고 광주광역시 용봉동에서 중국전통 음식으로 문전성시를 이뤄 성공한 중국전통식당이다.

일반적으로 한국만두 스타일은 만두피가 얇으나 중국전통 만두의 특징은 통통한 편이며, 돼지고기가 듬뿍 들어서 씹는 맛이 일품이다.

만두 외 양코치 등 몇 가지를 '맛' 보는데 한국 사람이 좋아하는 입맛을 개발해 만두에서 감칠 맛이 난다.

광주 용봉동에서 중국전통요리로 사업을 시작해서 성공하기까지 3년이 걸렸지만 지역에서 인심 후하고, 지역사회에서 모범적으로 성공한 중국귀화인으로 소문이 나있다.

한국사회는 세계인이 모여 사는 다문화가 자리한지 오래다. 한마음 한뜻으로 더불어 사는 다문화 공동체가 되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