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스톡 디올 립글로우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
우먼스톡 디올 립글로우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
  • 박재홍 기자회원
  • 승인 2015.03.09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 11시 우톡가 특가 상품 매진 행렬
[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 박재홍 기자회원 ] 

▲ 3월 9일 오전 11시 판매, 크리스챤 디올의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사진제공: 우먼스톡)

2월 9일 개국 이후, 연이은 파격가 상품 공개로 연일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온라인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Woman’s Talk)이 디올 립글로우를 99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혀 여성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우먼스톡은 국내 최초 ‘온라인 뷰티 홈쇼핑’으로, 동영상을 기반으로 유명인(배우, 리포터, 쇼호스트, 개그우먼, 유투버 등)이 직접 자신의 뷰티 노하우를 전달하며 뷰티 상품을 판매하는 플랫폼이다. 영상은 매일 11시 공개되며, 공개 되는 순간부터 다음 상품이 공개되기 전까지, 즉 24시간 동안만 두 번 할인된 우톡가로 판매된다.

우먼스톡은 개국 이후, 매일 하나씩 공개되는 방송상품을 더블할인해 ‘우톡가(우먼스톡 한정가)’라는 명칭의 파격가로 판매해왔다. 지금까지 우톡가로 판매된 제품은 아이오페 에어쿠션, 맥 립스틱, 불가리 블루 등이다. 우먼스톡은 이 상품들을 최대 80% 할인된 우톡가로 판매했으며, 일부 제품은 공개 후 2분만에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3월 9일 오전 11시에 판매되는 크리스챤 디올의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는 ‘김연아 립밤’이라는 애칭으로 더 유명하다. 피겨여왕 김연아가 경기전 디올 립글로우를 바르는 모습이 포착되며 특별한 광고 하나 없이 입소문만으로 높은 판매고를 올렸기 때문이다. 망고시드버터와 지용성 비타민의 한 종류인 토코페롤이 함유되어 보습에도 탁월하고, 입술의 온도에 따라 색이 바뀌며 자연스럽고 생기도는 입술 컬러를 연출해 주어 3만 9000원이라는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이다. 우먼스톡에서는 디올 립글로우를 80% 더블할인된 우톡가로 9900원에 판매한다.

개국 초창기에는 ‘너무’ 파격적인 가격으로 “사기 아니냐”, “믿을 수 없다”며 의심하는 유저가 많았으나, 성공적 개국 이후 연이은 긍정적 피드백이 쇄도하며, 조금이라도 저렴한 가격에 더 좋은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일부는 우먼스톡의 방송 일정까지 파악할 정도로 열성적인 관심을 보이기도 한다. 이처럼 우먼스톡을 꾸준히 구독하는 팬덤까지 구축되고 있는 시점에서,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온라인 뷰티 홈쇼핑으로서 우먼스톡의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