붙이는 즉시 통증완화 즉효칩과 운동법 병행 셀프치료 교육
[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 박재홍 기자회원 ]

▲ 어영만 한의학박사 즉효칩법 '셀프 치료시대' 강의 현장 (사진출처: (주)목편한세상)
누구나 집에서 간단히 자기 몸을 치료하는 셀프치료가 다양한 자가 의료보조기구가 등장하면서 주목받고 있다.

누구나 집에서 간단히 자기 몸을 치료하는 셀프치료가 다양한 자가 의료보조기구가 등장하면서 주목받고 있다.
최근 각광받는 셀프치료법을 소개하면 한의업계에서 만든 즉효칩인 타이탄링 자기칩이 있다.
단순히 테이프 형태의 자기칩을 피부에 붙이는 것만으로도 그 즉시 통증 완화 효과를 보여 바늘형 침 등에 거부감이 있는 여성들과 아이들도 부담이 없는 장점이 있다.
즉효칩법을 일반인들에게 알리기 위한 무료강의가 매주 월요일 2시에서 5시까지 구로구 구로동 ㈜목편한세상 한의원 전국네트워크 교육장에서 진행되고 있다.
강의는 ‘Bye Bye 통증’의 저자 어영만 한의학박사의 재능기부로 일반인들에게 통증의 원인이 되는 생활속 습관들과 즉효칩법을 이용한 셀프치료법을 배울 수 있다.
여영만 박사는 “스스로 병과 통증을 자기칩을 이용한 즉효칩법과 올바른 운동법을 알려준다면 의료진료비 절감과 더나아가 남을 알려줄수 있는 강사로서 직업도 되는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즉효칩법 교육은 일반인을 대상으로 무료교육과 더불어 수준별 세분화된 초, 중, 심화반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강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목편한세상 블로그 http://blog.naver.com/naemomstory/220209437239 방문 또는 전화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