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대형 스마트 TV 2년 쓰니 줄생겨, AS전화하니 패널고장 25만원
삼성 대형 스마트 TV 2년 쓰니 줄생겨, AS전화하니 패널고장 25만원
  • 고성중 기자회원
  • 승인 2014.12.26 2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여러분 삼성스마트TV가 2년 만에 고장난다면 이해 가십니까
(2014년 12월27일 11시 경 찍은 TV사진 )
[사회는 저절로 좋아지지 않는다. 고성중 기자]삼성 대형 스마트 TV 2년 쓰니 줄생겨, AS전화하니 패널고장 25만원 지불해야 합니다.

몇 백만원 하는 삼성 TV 2년 쓰니 줄생겨 AS전화하니 패널고장 25만원 내야 한다 (2년 조금지났습니다.)

시민여러분 삼성스마트TV가 2년 만에 고장난다면 이해 가십니까

우리나라에서 가장큰 대기업 삼성제품인데 그럴 리가 있을 까요? 반문하실분 계실겁니다.

블로그 기사에 올라온 덧글 보시면 답이 나옵니다.

삼성tv 구입 ‘주의요망’ 2년 지나면 패널 고장 난다고 뉴스보도해도 아무런 조치도 없고 무대응 방식이 삼성방식이군요 대기업 윤리는 원래 팔면 끝인가? 200에서 300만원 가는 TV 문제 없나 지적해본다.

2년 지나고 삼성스마트 TV 고장 나게 해서 팔고 있는 것 아닌지 의심이 갑니다. 삼성써비스 직원 ㅅ씨(CS프로)가 패널이 고장 난 것 같습니다.
“소비자 잘못인가요”  아뇨 어쩌다 이러는 경우가 있어요, 패널이 고장입니다. 언제 구입하셨나요
“2년 못된 것 같습니다.” 아닙니다. 2년 하고도 5개월이 지났습니다. 서비스기간은 지났으니 OO원을 내야 합니다.

200만 원 정도 주고 구입한 삼성스마트 TV가 2년 5개월 만원 화면에 줄이 생기는 패널 고장이라니 난감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