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세스 전기절감장치 중소기업에서 효자노릇
하이세스 전기절감장치 중소기업에서 효자노릇
  • 김아성 시민기자
  • 승인 2013.05.01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 전기세 최하 10% 절감 대한민국절전기의 대표 브랜드가 될 날이 멀지 않았다

지난 전기신문 자료
대한민국은 전기절약과 전쟁 중이며 전력대란이 예고되고 있다. 하이세스 전기절감장치 중소기업에서 효자노릇을 하고 있어 화재가 되고 있다. 하이세스 전기절감장기는 월 전기세 1천만 원 9백만 원으로 최하 10% 절감 한다.

(주)하이세스는 가정경제뿐만 아니라 국가 경제에도 일익을 담당하기 위해 저탄소 녹생성장과 에너지 절약 산업을 선도하고 있다.

주식회사 하이세스는 지난 5년간 연구개발을 통해 세계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는 기술인 "상호유도리엑터식" 절전 원리를 개발하였으며 동 원리를 이용하여 전기요금 절감효과가 있는 가정용(30%), 업소용, 산업용(15%) 하이세스 전기절감기는 국내외 중소기업에서 효자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

동종업계 최다의 기술특허와 실용신안특허(9건)를 보유하고 있고 한국 에너지 기술연구원의 [성능인증]획득하였고, 국내에서 유일하게 정부로부터성능인증을 받아 정부기관의 우선구매대상 품목으로 선정되었으며 수의 계약 제품으로 지정되어 해양수산청, 한전기공, 서울대병원 등은 물론 가정 및
업소에도 설치되어 에너지 절감 효과를 입증 받고 있다.

하이세스 절감장치는 부담 없이 랜탈하여 혜택을 보시고 불만족시에는 언제라도 철수가 가능합니다. 비자가 하이세스를 테스트해보고 싶으면 언제라도 연락만 주시면 가능하고 중소기업은 수변전 설계도면을 보내주면 본사에서 제안서를 만들어 한 눈에 전기가 절감되는 것을 알 수 있도록 보여준다는 것이 장점이다. 하이세스가 2012년 9월 25일부로 에너지관리공단으로부터
에너지절약전문기업(ESCO)로 등록되었다.

하이세스 추상우 회장은 “하이세스는 전기절감장치를 정수기처럼 빌려 주는 렌탈 서비스를 추진하고 있다” “이는 정수기, 비데처럼 일정액의 대여료를 받고, 제품을 임대해 주는 것으로, 수용가 입장에서는 적은 비용으로 매달 20∼30%의 전기요금 절감 효과를 보고, 3년 뒤에는 절전기까지 양도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유리하다고” 강조했다. 

추 회장은 “고유가시대가 도래하면서 경제성 높은 ‘하이세스 전기절감장치’가 대한민국절전기의 대표 브랜드가 될 날이 멀지 않았다“며 자부했다.

하이세스 총괄본부 설치문의 010-7609-770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