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경전증후군 치료제.. 생리전증후군 개선 위해 필요한건?
월경전증후군 치료제.. 생리전증후군 개선 위해 필요한건?
  • 온라인보도팀
  • 승인 2015.10.07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은 삼투성을 줄임으로써 모세혈관을 강화, 혈액순환 개선에 효과적

 여성들이라면 한 달에 한 번씩 마법에 빠지는 날 동안 다양한 생리통 증상으로 고생을 하게 된다. 통증은 물론, 심리적인 변화로 인해 정신적으로 예민해지는 날이기도 하다. 하지만 무엇보다 생리통으로 인해 말 못할 고통을 겪는 여성들이 많다.

생리통이 심한 이유로는 불규칙한 생활습관 및 유전 등 다양하다. 생리통 심할 때, 증상을 방치할 경우 우울증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생리통이 심한이유, 대표적으로 불규칙한 생활습관과 스트레스를 꼽을 수 있다. 스트레스로 인해 체내 혈액순환 기능이 저하되어 체내 혈액의 농도가 높아져 혈전이 생성되어 생리혈이 체내에 축적되면 질환이 발생된다. 따라서 생리통 심할 때 어떻게 예방할지 생각한다면, 혈액순환개선을 위한 노력에 귀 기울이자.

생리통 없애는 방법으로는 혈액을 맑게 하여, 혈전생성을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혈액순환을 돕고 혈전방지에 도움이 되는 음식은 무엇일까? 반찬으로는 시금치, 간식으로는 아몬드, 생리통 예방을 위한 혈액순환 개선제로는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이 있다.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은 콜레스테롤이 뭉치고 혈전이 형성되는 것을 예방함으로써 관상 동맥이 막히는 증상, 심장 마비, 동맥 내 혈전 형성 등의 증상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인 물질이다.

혈소판 응집의 억제는 혈전의 형성을 예방하며, 스트레스 호르몬의 작용에 대한 대처는 심장 수축을 막아준다. 심장 수축은 대개 혈관 직경의 감소와 국소적으로 혈액의 순환을 막는 혈액의 응집이 결합한 결과로 나타난다.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은 혈관의 완전성과 건강한 혈액의 흐름에 도움이 되며 고통스러운 생리통을 완화시키는 작용을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