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액순환이 안 되면 나타나는 증상, 혈액순환 장애로 인한 무서운 질병 예방법
혈액순환이 안 되면 나타나는 증상, 혈액순환 장애로 인한 무서운 질병 예방법
  • 온라인보도팀
  • 승인 2015.09.15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경 혈관계 증상을 개선하는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

혈액순환이 잘 안되면 여러 질병이 발병해 건강을 위협하므로 주의해야한다. 혈액순환이 안 되면 나타나는 증상, 먼저 고지혈증을 조심해야한다. 고지혈증은 혈중 콜레스테롤이나 중성지방의 수치가 정상보다 높아졌을 때 생기게 된다.

고지혈증은 뚜렷한 자각증상은 없지만 콜레스테롤 수치가 과다하게 높을 경우 손바닥이 노랗게 되는 황색종이 생기는 증상이 나타난다. 고혈압 또한 뚜렷한 증상 없이 나타나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뿐만 아니라 한번 판정을 받으면 완치도 힘들다고 하니 미리 예방하는 생활습관이 중요하다.

동맥경화도 혈액순환이 잘 안되어 나타나는 무서운 질병 중 하나이다. 동맥경화의 원인은 콜레스테롤과 과로, 고혈압, 고지혈증 등 다양하다. 감각이상이나 언어장애, 시력이상, 어지럼증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면 동맥경화를 의심하자.

혈액순환이 안 되면 나타나는 증상! 어떻게 치유할까? 첫 번째, 스트레스는 기와 혈액의 순환을 방해한다. 자신만의 방법으로 스트레스를 줄인다. 두 번째, 적당한 운동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식품을 섭취해 장을 청정하게 만든다. 세 번째, 충분한 양의 물을 마신다. 네 번째, 잘못된 식습관을 교정한다. 혈관질환의 위험이 있다면 달걀노른자나 오징어, 새우, 육류의 내장 등 콜레스테롤이 높은 음식의 섭취를 줄이고 혈액순환을 돕는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섭취하는 방법이 도움이 된다.

천연 물질로 이루어져 부작용 없이 혈액순환개선, 혈관건강을 돕는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이 있다.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의 주요 성분인 플라보노이드는 비타민 C의 20배, 비타민 E의 50배 효과를 발휘할 만큼 뛰어난데, 말하자면 과일이나 야채, 견과류에 포함되어 있는 항산화성 물질을 강력하게 응집시켜놓은 것과 같은 효과를 지닌다.

관련제품문의 : 080-1582-1582
'다운AG-피크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