휭~ 바람 한 번에 눈물 또르르.. 안구건조증 증상 완화 눈 건강관리
휭~ 바람 한 번에 눈물 또르르.. 안구건조증 증상 완화 눈 건강관리
  • 온라인보도팀
  • 승인 2015.09.14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이 신체에서 산화 스트레스 발생이 가장 많은 안구 보호

앞을 뚜렷하게 못 보면 일상생활이 불편하고 불가능할 만큼 우리 몸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부위는 눈(Eye)이라고도 한다. 실제로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눈에 보이지 않는 생활을 한다면 얼마나 암담할까?
 
눈물은 각막 표면의 윤활작용을 하며 세균, 이물 등으로부터 눈을 보호해주며 영양을 공급해주는 등 다양한 역할을 해준다. 안구건조증은 위 같은 눈물 생산이 줄거나 눈물 층의 균형이 깨지면서 발병된다.

안구건조증은 미용렌즈, 콘택트렌즈 등의 착용, 과도한 눈화장, 쌍커풀 수술, 폐경후 호르몬 변화, 오랜 시간 스마트폰 사용 등을 통해 생기기 더욱 쉽다. 현대인의 질환, 안구건조증 증상을 완화하고 시력감퇴 예방을 위해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눈은 특수한 액상 지질 장벽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다가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망막을 보호하기 위해 액체 상태의 지용성 항산화제, 주로 카로티노이드에 대하여 수용성 항산화제를 요구하는 특성이 있습니다.

1,200명 이상이 참여한 5개의 임상 연구에서 프랑스해안송껍질 추출물의 항산화 성분이 눈의 혈관계를 개선하고 건강한 시력을 보호한다는 사실이 밝혀져 사람들의 인기를 모으고 있다.

관련제품문의 : 080-1582-1582
'다운AG-피크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