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글쓰기에 도전하는 시민들을 위해 고일석이 지은 마케팅 글쓰기에서 강조하는 것을 나열합니다.] #제목의 4가지 기능부터 보자# 1-관심과 시선을 끈다. 2-첫인상을 결정한다, 3-본 문에 치중하고 몰입하게 한다. 4-의사 결정을 하게 한다. (제목은 독자로 하여금 글을 읽고자하는 강력한 호기심을 유발하는데 중점을 두자) #제목의 8가지 패턴# 1-핵심부터 애기하는 직접형 제목 - 예시- 여름 캠핑용품 50% 할인 판매, 오늘부터 3일간 루어낚시 3종셑트, 95,000 대우 블우리트 가디건 69,300원 2-편안하게 부드럽게, 간접형 제목' -예시- 이제 여러분의 피부도 쉬게 해주세요 여름 앞에 당당하다. 더울수록 시원해지는 고기능 섬유 방품재킷의 가치는 가격이 아니라 기술에서 결정됩니다. 3-신선함을 강조하는 뉴스형 제목 -예시- 2016 대한민국 신기술 으뜸상 대상 수상 3세대 공기 청정기 000 출시 70%-50%, 가을 정기세일 9월5일부터 4-정보로 승부하는 방법형 제목 -예시- 한 달 3만원으로 최고의 남편, 최고의 아빠가 되는 방법 간편하게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3천만 원으로 강남 아파트를 내 집으로 만드는 방법 5-그것을 아시나요? 질문형 제목 -예시- 어떻게 연예인들은 하나같이 출산 후에도 바로 예전 몸매로 돌아갈까요? 다리가 자주 무겁고 피로한가요? 발목이 종종 붓고 밤마다 불편한가요? 카제인과 우유가 뭐가 다르죠? 6-강력하게 호소하는 명령형제목 -예시- 지금까지의 고칼슘 우유는 잊으세요. 50% 할인판매 오늘이 마지막 날입니다. 서두르세요. 상처 치료, 이젠 붙이기만 하세요. 7-논리로 접근하는 이 유형 제목 -예시- 22.000명의 고객이 000을 선택한 5섯가지 이유 전원주택이 강남아파트보다 좋은 10가지 이유 당신이 이 제품을 구매해야 할 7가지 이유 8-성공 고객이 추천하는 사례형 제목 -예시- 1년차 주부 박하나 씨, 시부모에게 폭풍 칭찬을 들은 사연은? 결혼 10년 만에 이룬 내 집 마련의 꿈 에어 프레쉬, 정말달라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댓글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